현대차, '찾아가는 비포 서비스' 인터넷 공모

머니투데이 이진우 기자 2008.10.06 1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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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자동차 예방점검정비를 받을 수 있는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를 인터넷을 통해서도 할 수 있도록 했다고 6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를 위해 최근 '찾아가는 비포서비스' 인터넷 공모 시스템을 마련하고, 이날부터 본격적으로 고객들의 신청을 받기 시작했다.



평일 10대, 주말 30대 이상의 현대차 단체 고객이 인터넷을 통해 사전에 희망하는 일시와 장소를 신청하면 해당 지역 서비스담당자의 신청확인을 거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대차 순회점검팀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타이어공기압, 각종 전자장치 등을 점검하고 워셔액, 냉각수 등 간단한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환해 준다.



현대차는 아울러 운전자 10명 이상의 단체가 인터넷으로 사전 신청을 하면 차량정비요령과 안전수칙, 응급조치 등을 교육하는 '오너 정비교실'을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서 열 예정이다.

이 서비스의 인터넷 공모는 현대차(http://www.hyundai-motor.com)나 블루멤버스(http://www.blumembers.co.kr)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신청이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080-600-6000)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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