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페어 개최

머니투데이 성연광 기자 2008.09.29 17:45
글자크기
LG CNS,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페어 개최


LG CNS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2008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페어’는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개최되며, 사내외 IT 분야별 전문가들이 다양한 주제 발표와 세미나를 진행한다.

주제별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첫날은 '협업과 프로세스 탁월성'을 주제로 웹2.0, 기업데이터웨어하우스(EDW), 업무프로세스관리(BPM) 분야의 최신 트렌드가 소개된다.



둘째날은 ‘비즈니스 프로세스아웃소싱(BPO) 분야로 산업을 넘나드는 다양한 BPO 모델과 그린 IT를 중심으로 차세대 데이터 센터, 친환경 공급망 관리 방안 등이 발표될 예정이다.

행사 셋째날에는 최근 들어 부쩍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 '보안'을 테마로 기업 정보유출 대응 전략 등 다양한 발표가 이어지며, 기업가치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파트너십 강화 방안에 대한 워크샵도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마지막 날에는 U-건설, U-교통을 주제로 인텔리전트빌딩시스템(IBS) 구현을 위한 차세대 솔루션, 스마트 하이웨이의 국내외 기술 동향 등이 발표된다.

LG CNS 솔루션사업본부 박계현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평소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분야를 엄선해 성공 전략과 실행 방안 및 구축 사례를 공유하기 위한 것"이라며, "향후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페어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고객과 '윈-윈'하는 장으로 자리매김 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