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윈스톰 맥스 고객대상 시승행사

머니투데이 강기택 기자 2008.08.10 10:26
글자크기
GM대우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SUV '윈스톰 맥스' 시승행사를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윈스톰 맥스 앤 더 시티(Winstorm MAXX & the City)’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8월 한달 동안 4차례에 걸쳐 총 200명에게 5박 6일간 윈스톰 맥스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GM대우는 1차 시승고객들에게 9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W호텔 리버파크 야외 수영장에서 윈스톰 맥스와 함께 하는 여름 바캉스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GM대우는 지난 9일 W호텔 리버파크 수영장에서 고객대상 바캉스 행사를 실시했다.GM대우는 지난 9일 W호텔 리버파크 수영장에서 고객대상 바캉스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GM대우는 야외 수영장에 윈스톰 맥스 1대를 전시했으며 즉석 사진 촬영 등 현장 이벤트도 함께 실시했다.

2차 시승행사에 참가하는 고객들은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 체험을 하게 되며 3차 시승 고객은 CGV 골드 클래스, 4차 시상고객은 탑 클라우드 스카이 라운지 만찬 등의 기회를 갖게 된다.



현재 3차 및 4차수 응모가 진행 중이며, 참가 희망자는 윈스톰 맥스 이벤트 웹사이트(maxxevent.gmdaewoo.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무작위 전산 추첨 방식으로 선정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