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비전 '우리의 미래'는 "보다 나은 삶을 위한 자동차를 디자인한다(We design cars for a better life)'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볼보 관계자는 "안전과 환경 위주였던 기존의 철학에서 더 나아가 연령, 생활방식에 상관없이 고객 모두가 운전하고 싶고 기분 좋은 주행을 경험할 수 있으며 나은 삶을 창출하는 자동차를 만들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라고 말했다.
볼보코리아는 하반기에 어린이 교통안전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 캠페인은 자동차 사고 최대 피해자인 어린이들에게 안전의 중요성을 직접 알리고 교육시키는 활동으로 전개된다.
유치원이나 휴가지로 직접 찾아가는 안전 교육 프로그램과 등-하교길 안전지도 물품지원, 어린이안전체험박람회 등의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