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10주년 새 비전 '우리의 미래' 발표

머니투데이 김지산 기자 2008.06.30 10:04
글자크기

"보다 나은 삶을 위한 자동차 디자인"

볼보자동차코리아가 7월1일 창립 10주년, 한국시장 브랜드 진출 21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비전 '우리의 미래(Our Tomorrow)'를 발표했다.

새 비전 '우리의 미래'는 "보다 나은 삶을 위한 자동차를 디자인한다(We design cars for a better life)'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볼보는 비전 실천을 위해 △안전 △디자인 △환경 △품질 등 4가지 요소를 제시했다.

볼보 관계자는 "안전과 환경 위주였던 기존의 철학에서 더 나아가 연령, 생활방식에 상관없이 고객 모두가 운전하고 싶고 기분 좋은 주행을 경험할 수 있으며 나은 삶을 창출하는 자동차를 만들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라고 말했다.



이향림 볼보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 생각, 가치를 고려해 삶의 가치를 대변할 수 있는 자동차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볼보코리아는 하반기에 어린이 교통안전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 캠페인은 자동차 사고 최대 피해자인 어린이들에게 안전의 중요성을 직접 알리고 교육시키는 활동으로 전개된다.

유치원이나 휴가지로 직접 찾아가는 안전 교육 프로그램과 등-하교길 안전지도 물품지원, 어린이안전체험박람회 등의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