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화장품으로 여름피부 보호를"

머니투데이 백진엽 기자 2008.06.26 12:38
글자크기

[여름을 잡아라]아모레퍼시픽, 다양한 기능성 제품으로 여름 공략

"기능성 화장품으로 여름피부 보호를"


높은 온도와 자외선으로 피부가 지치는 여름. 아모레퍼시픽 (137,700원 ▼3,000 -2.13%)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건조하고 거칠어진 여름 피부 보호에 나서고 있다.

아이오페의 '바디 매직 쉐이퍼'는 지방을 연소하는 의학적인 기술을 화장품에 적용해 눈에 보이는 효과를 바르는 즉시 실감할 수 있는 체형관리 에센스 젤이다. 피부에 대한 집중적인 보습 효과를 주고, 처지고 늘어지는 바디 라인에 긴장감과 탄력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또 기존의 선밤이 가지고 있는 단점을 보완해 개발된 '에어쿠션 선블록'은 피부를 시원하고 촉촉하게 식혀주는 쿨링 효과를 겸비하고 있다. 제품의 시원함을 지속시켜 주는 열전도 차단 쿨링 용기를 사용해 그 기능을 배가 시킨다.

메이크업 후에 몇 번을 덧발라도 화장이 밀리지 않는 '에어쿠션 선블록'은 휴대가 용이하고 얇게 발리는 특징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하루 종일 가벼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라네즈는 균일하게 컬러를 도포하고 그 위에 도자기 유약처럼 입술을 코팅해 주는 '스노우 크리스탈 립스틱'을 추천했다. 이 제품은 입술 사이사이를 채워주고 부풀려주며 입술에 주름과 탄력을 주는 매직 파티클이 촉촉하게 입술을 채워주고 가꿔준다.

뜨거운 태양으로 흘러내리는 땀에 지워지고 뭉치는 화장막을 뽀송뽀송하고 화사하게 유지시키고 싶다면 마몽드의 신제품 '브라이트닝 파우더 팩트 텐아워'가 적당하다. 꽃잎 모양의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피지를 제어하고 번들거림을 막아 준다. 효과가 10시간 동안 지속돼 화사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이니스프리는 시원하고 가볍게 오래 지속되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의 '쿨링 선 스프레이'를 추천했다. 이 제품은 시원한 쿨링효과로 피부온도를 낮춰주고 더위에 지친 피부에 산뜻한 긴장감을 부여한다. 땀이나 물에 잘 지워지지 않고 끈적임 없이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