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 제대혈은행,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김명룡 기자 2008.04.30 13:36
글자크기

5월 신규고객, 사은품 증정 및 제대혈 비용 30만원 할인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대표 정형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 해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고객은 물론 기존고객을 모두 대상으로 하며, 아이코드 홈페이지(www.icord.com)와 차병원 산전관리실, 온라인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5월 한 달 동안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보관프로그램에 따라 명품 유모차, 카시트, 바운서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제대혈 보관료에서 30만원을 할인해 준다.



이와 함께 신규고객을 추천한 기존 가입고객은 제대혈보관 기간을 2년 연장해 준다. 신규고객을 가장 많이 추천한 기존 가입고객은 추첨을 통해 모두 1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무료 촬영권도 증정한다. 또, 기존 고객으로부터 추천 받고 가입한 신규고객은 제대혈 보관료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5월 신규가입 고객은 차병원이 실시하고 있는 ‘보관비용 리펀드 서비스’도 그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차병원 아이코드 리펀드 서비스’는 제대혈을 조기에 사용할 경우 남은 보관기간에 대한 보관비용을 돌려주는 서비스다. 제대혈 보관 아기 또는 그 직계가족이 최초 제대혈 보관일로부터 5년 또는 10년 이내 제대혈을 사용했을 경우, 보관비용의 50%, 30%를 각각 환급받을 수 있다. 다른 제대혈 업체는 제대혈을 조기에 사용하더라도 나머지 잔여기간에 대한 환급을 해주지 않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