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제약은 고객들에게 자사 제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게 알리고 전문 상담원을 통한 체계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통합 콜센터(1588-2675)’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지금까지 국내 제약사들이 080서비스 등을 통해 일부 제품에 대한 상담전화를 운영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통합 콜센터를 구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중외제약은 통합 콜센터 구축을 계기로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모니터링 한 다음, 데이터베이스화해 향후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에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통합 콜센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운영시간 이후에는 24시간 자동안내시스템을 이용하면 된다. 또 운영시간 이후에 전화번호를 남긴 고객들에게는 콜백(Call Back) 서비스가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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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의료기기 메이커 중외메디칼은 ‘1588-3675’번을, 피부 · 비뇨기과용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중외신약은 ‘1588-4675’번을 통합 콜센터로 운영키로 했다.
↑ 중외제약이 국내 제약사 중 최초로 구축한 통합 콜센터. 30명 정도의 고객을 동시에 응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