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인터넷 툴바로 주식매매하세요"

머니투데이 오승주 기자 2007.10.10 10:26
글자크기
컴퓨터를 켜고 웹브라우저를 실행한 뒤 설치된 '툴바'를 통해 주식매매와 조회를 자유롭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나왔다.

현대증권은 오는 11일부터 현대증권 고객들을 대상으로 'Youfirst 툴바'서비스를 세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Youfirst 툴바'서비스는 인터넷 화면 상단에 항상 보이도록 해 편리하게 주식의 현재가격이나 관심종목, 매매화면 등으로 이동할 수 있는 장치다.



웹브라우저와 동시에 실행되기 때문에 인터넷 서핑중 사용자가 설정한 종목의 현재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임의의 종목코드를 입력할 경우 즉시 조회도 가능하다.

또 매매를 위한 트레이딩 메뉴와 현대증권 홈페이지의 각 메뉴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시스템도 제공한다. 제휴 쇼핑몰을 통해 물품을 구매하면 적립금도 쌓을 수 있는 기능도 있다. 주식관련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별도의 HTS를 실행하지 않아도 관심종목에 접근하며 매매를 할 수 있는 것이다.



권용욱 현대증권 온라인영업부장은 "업계 최초로 시작하는 이번 서비스는 인터넷 환경 변화에 적극 대처한 것"이라고 말했다.

'Youfirst 툴바'는 현대증권 홈페이지(www.youfirst.co.kr)의 고객만족센터 원스톱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현대증권, "인터넷 툴바로 주식매매하세요"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