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KES2007서 첨단 기술력 선보여

머니투데이 정영일 기자 2007.10.08 10:06
글자크기
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가 오는 9일부터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07 한국전자전'에 참가해 최고의 기술력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쿠쿠홈시스는 이번 전시회에 '세계 최고 쿠쿠(World Best CUCKOO)'라는 콘셉트로 독립부스를 마련해 신제품 및 일품석, 황금동 등 최고의 제품군과 최고의 기술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버튼을 제품 위로 올려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밥솥 기술을 한 단계 진화시킨 '탑컨트롤 에디션’과 최근 출시한 '2008년형 리오트 가습기'의 99.9% 살균 기능의 '은이온살균볼' 효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황금동 밥솥을 표현한 황금 바디페인팅 및 요리시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하고, 퀴즈와 룰렛 게임, 추첨 등을 통해 가습기 웰빙쿠커 전기그릴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홈페이지(www.cuckoo.co.kr)에서도 초대장 증정, 전자전 포토 콘테스트 등 전자전 참가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쿠쿠홈시스 구본학 대표는 "한국전자전은 밥솥 가습기 등 생활가전의 첨단 기술력 및 제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전시 참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쿠쿠의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