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대표 이승창)은 지난달 31일 '클라쎄 김치냉장고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의 최종 결과를 발표하고 시상식을 거행했다고 2일 밝혔다.
대상에는 '자연을 담은 명인비법'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한국외국어대 노주환씨가 선정됐으며, 최우수상은 서강대학교 노주환씨가 내놓은 '김치도 사랑도 오래오래' 컨셉에 돌아갔다.
지난달 5일부터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200여개 팀이 참가해 클라쎄 김치냉장고 '명인비법' 기능과 '아르페지오 스타일'의 마케팅 아이디어를 견줬다. 1,2 차 예선을 거쳐 선발된 7팀 중 결선 프리젠테이션과 임직원 토론 끝에 수상자가 선정됐다.
한편 대우일렉은 '명인비법'을 통해 김치 숙성과 보관 기능을 강화한 2008년형 클라쎄 김치냉장고 신제품을 다음주 중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