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머니투데이 정영일 기자 2007.08.09 11:32
글자크기
생활가전업체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가 지난 2005년에 이어 두번째로 '2007년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인증받았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며, 인증기간은 3년이다. 쿠쿠홈시스는 '고객관계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의 불만사항 실시간으로 확인, 24시간내 처리를 원칙으로 하는 등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쿠쿠홈시스는 A/S 강화를 위해 현재 전국 80여 개의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안에 100개로 증대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해외에서도 A/S를 신청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

쿠쿠홈시스 구본학 대표는 "서비스의 신속도, 친절도, 정확도의 개선을 통해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행하는데 노력하고 있다"며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