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오피러스 고객 VIP마케팅 펼쳐

머니투데이 김용관 기자 2007.06.17 12:38
글자크기
기아자동차 (105,600원 ▲2,100 +2.03%)가 뉴오피러스 출시 이후 1년 연속 대형차 시장 1위 달성을 기념해 오피러스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문화행사에 초대하는 등 다양한 VIP 마케팅을 펼쳤다.

기아차는 16일 대구지역 오피러스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200쌍(400명)을 선정해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뮤지컬 캐츠' 공연에 초대했다.



뮤지컬 캐츠는 뮤지컬 본고장인 웨스트엔드 뉴런던 씨어터에서 1981년 초연된 이래 환상적인 무대와 정교한 고양이 분장 등으로 전세계 6500만 명의 관객을 감동시킨 세계적인 작품이다.

또 기아차는 하계 여름휴가 기간 동안 오피러스 보유고객에게 2박3일 호텔숙박권, 호텔 수영장 이용권, 조식권 등을 제공하는 '오피러스 썸머 패키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청은 이달 30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나 오피러스 전용 콜센터(1566-5854)에서 하면 되며, 신청 고객 중 총 120쌍(총 240명)을 선정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발표일: 7월3일 기아차 홈페이지).

이밖에 기아차는 이달 20일 '오피러스 매거진(OPIRUS Magazine)'을 창간한다.

오피러스 매거진은 연간 총 4회 출간되는 계간지로 오피러스와 관련된 내용은 물론 교육, 패션, 예술, 경제, 건강, 스포츠 등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독자를 위한 잡지다.


오피러스 매거진은 기아차 영업소나 A/S센터 또는 전국 주요 골프장, 백화점, 호텔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기아차는 오피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주요 호텔 발레파킹 무료제공과 부대시설 특별할인(문의 1566-5854), 문화행사 초청, 오피러스 전용 A/S 작업반 및 콜센터(080-760-2000) 운영, 오일류 무상교환 및 정기적 무상점검 서비스 등 '오피러스 멤버십 프로그램'을 시행해 오고 있다.


기아 차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