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춘곤증 대처 영양제 ‘사은행사’

머니투데이 김경원 기자 2007.05.01 12:30
글자크기
춘곤증과 스트레스에 대처하기 위한 비타민하우스의 영양제 사은행사가 진행중이다.

비타민하우스는 신제품으로 출시된 ‘BCAA복합아미노산’과 ‘에센셜 비타민 비컴파운드’로 구성된 ‘비타민하우스 B’ 사은행사를 오는 5월15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 가맹 약국과 병원, 백화점, 대형 할인점 등에서 BCAA복합아미노산과 비컴파운드 제품을 함께 구입하면 2만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다. 즉 6만원짜리 영양제를 4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것.
비타민하우스, 춘곤증 대처 영양제 ‘사은행사’


비타민하우스 연구팀 최형석 팀장은 “계절이 바뀌면 활동량이 늘어나면서 단백질과 비타민 등 각종 영양소가 더 필요하게 된다”며 “특히 비타민 소모량은 겨울철보다 봄철에 3∼5배 증가한다”고 말했다.



최 팀장에 따르면 필수아미노산 9종 가운데 BCAA는 지방산화와 단백질의 합성을 촉진시켜 피로감을 줄여 준다. 또 젖산과 암모니아가 쌓이는 것을 억제해 주고 근단백질의 주요 에너지를 공급함으로써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비컴파운드의 주요 구성성분인 비타민B군은 신경조직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피로감을 없애 준다.



비타민하우스의 BCAA복합아미노산(400mgx, 60캅셀)에는 △근육단백질을 구성하는 필수 아미노산 BCAA △9종의 필수아미노산 분말 △글루타민 △아르기닌 △분리유청단백 △비타민C 등이 함유돼 있다.

에센셜 비타민 비컴파운드(1200mgx, 90정)에 포함된 성분은 △수용성 비타민 B군 8종 △비타민C △콜린 △이노시톨 등이다.

최형석 팀장은 “춘곤증과 스트레스를 예방하려면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적절한 운동 및 충분한 수면이 필요하다”며 “이때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면 춘곤증 및 스트레스와 같은 ‘봄철피로증후군’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고객상담실: 1588-85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