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로 소문 내고 푸짐한 경품 받아가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6.07 19:33
글로벌 외식 문화 기업 'CJ푸드빌'이 자사 해외 진출 국가를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알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13일까지 CJ푸드빌 홈페이지(www.cjfoodville.co.kr)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서 뚜레쥬르, 비비고 등 CJ푸드빌 브랜드가 진출한 해외 국가와 도시를 선택하고 그 곳에 가보고 싶은 이유를 간단히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응모자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혹은 CJ푸드빌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해당 내용이 자동 등록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10명에게는 CGV 영화예매권을 2매씩 주고 뚜레쥬르 5천원권 교환권과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매, 콜드스톤 라이크잇 사이즈 아이스크림 교환권 1매를 각각 3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6월 19일 CJ푸드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CJ푸드빌의 다양한 브랜드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한국의 특별한 외식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며 “세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CJ푸드빌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재미와 혜택도 주는 이번 이벤트에 벌써부터 호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한편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지난 2004년 미국을 시작으로 현재 중국,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에 진출해 있으며 글로벌 한식 세계화 브랜드 비비고는 미국과 중국, 싱가포르에서 ‘한식 한류’를 이끌고 있다.

아울러 뚜레쥬르는 캄보디아와 말레이시아, 비비고는 영국, 빕스와 투썸플레이스는 중국에 첫 발을 내딛을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3. 3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4. 4 "파리 반값, 화장품 너무 싸"…중국인 북적대던 명동, 확 달라졌다[르포]
  5. 5 "현금 10억, 제발 돌려줘요" 인천 길거리서 빼앗긴 돈…재판부에 읍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