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맛집, 샐러드바와 함께 숯불화로구이점 '떡쌈시대로' 오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6.06 14:33
글자크기

고깃집 창업전문, 가맹비 1천만원 지원

한국 전통 떡으로 떡쌈을 개발하여 육류시장에서 큰 인기를 끈 삼겹살전문점 떡쌈시대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떡쌈시대로(爐)'가 직영1호점인 발산점을 오픈 한지 2년만에 파주운정 신도시에 직영2호점인 '떡쌈시대로(爐) 파주운정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파주운정점은 운정신도시 해솔마을5단지 삼부르네상스아파트 입구에 위치하고 있다.
파주운정맛집, 샐러드바와 함께 숯불화로구이점 '떡쌈시대로' 오픈


이곳은 20여가지 샐러드바와 함께하는 숯불화로구이 전문점으로 돼지고기와 소고기 메뉴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맛 볼 수 있다.



주요 메뉴로는 소고기로는 명품안심, 명품등심, 갈비살 돼지고기로는 삼겹살, 항정살, 돼지갈비 등의 단품메뉴와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세트 메뉴를 구성해 실속 있는 가격에 다양한 고기 맛을 볼 수 있게 메뉴 구성이 되어 있다.

또 점심 식사 메뉴로는 소고기샤브샤브, 불고기정식을 판매하고 있으며 매일매일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해 다양한 야채, 과일, 반찬, 샐더드 메뉴를을 제공하고 있다.



'떡쌈시대로(爐) 파주운정점'은 신도시아파트 밀집지역의 2층 330㎡(약100평)규모로 인근에 가온호수공원과 연결되어 있어 주변 주민들의 접근이 용이한 위치에 있다.

또 직영1호점인 발산점 보다 인테리어도 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가족단위고객들이 많은 점을 감안해 한쪽 편은 마루를 배치하여 가족 및 단체고객들의 편안한 외식이 될 수 있도록 공간 배치를 차별화되어있다.
파주운정맛집, 샐러드바와 함께 숯불화로구이점 '떡쌈시대로' 오픈
이번 파주운정점 오픈 기념으로 점심메뉴인 소고기샤브샤브, 불고기정식 12000원을 9600원에 고기 3인세트 메뉴인 프랜드A세트 59000원을 49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6월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한편, 전국에 3개 가맹점과 직영점2개를 운영하고 있는 떡쌈시대로(爐)는 이번 파주운정 직영2호점의 오픈을 기념하여 6월말까지 가맹계약을 체결하는 창업자에게 가맹금 1000만원을 지원해주는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