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대표 김의열)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는 고객 편의성 및 기존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외식 브랜드 최초로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모바일 예약 서비스를 실시한다.
특히 빕스 모바일 예약 서비스는 예약을 원하는 날짜, 시간, 인원을 입력하면 예약이 가능한 매장 리스트를 추천해주고 이외에도 예약이 마감된 매장을 구분해줘 사용자의 효율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또한 예약을 원하는 매장을 전체 빕스 매장 목록에서 선택하거나 고객의 위치 정보를 이용하여 현위치에서 30km 이내에 가장 가까운 매장 2개를 거리 별로 추천해주어 스마트한 예약을 가능하게끔 해준다.
이 밖에도 예약 완료 후 예약 확인 페이지에서 바로 매장의 위치를 지도로 확인하거나 매장으로 바로 전화를 걸 수 있는 기능, 예약 당일 오전 10시에 예약 내용을 알려주는 알람 기능들이 부가적으로 제공된다.
예약은 금일을 기준으로 다음날부터 2주 후까지, 어른과 어린이를 합쳐 최대 4명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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