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
어반 비츠(Urban Beats)라는 테마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글로벌한 도시들의 비트를 따라 탐험의 여정을 떠나는 젊은이들의 방황에서 영감을 얻었다. 젊은이들의 야망과 욕망에서 비롯된 그들의 내면 속 불꽃과 연약함과 강인함, 친밀함 그리고 자기 표현이 공존하는 그들의 성장 과정을 날 것 그대로 표현했다.
컬렉션에서는 빈티지 란제리와 속옷부터 턱시도 베스트, 사파리 재킷, 카고 쇼츠, 텍스처가 돋보이는 니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각 아이템은 새로운 지평을 받아들이며 마주하게 되는 도약, 감정, 그리고 생생함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오니츠카타이거는 창립 75주년을 맞이해 대표적인 스킨웨어 브랜드 월포드(Wolford)와 협력해 다양한 누드 톤의 스킨 투 스킨 드레스, 드레이프 탑, 스타킹을 포함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으며, 이를 이번 패션쇼 런웨이에서 처음 선보였다.
한편, 이번 오니츠카타이거의 2025 봄/여름 시즌 밀라노 패션쇼에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트와이스 모모와 배우 우도환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모모는 오버사이즈 코트를 원피스로 연출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우도환은 경쾌하면서도 정돈된 프레피룩을 선보여 쇼에 참석한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