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파크, AI 기반 성과관리 솔루션 'Sgate'로 K-ICT WEEK 참가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9.09 11:55
글자크기
ICT 전문기업 이즈파크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4 K-ICT WEEK'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제공= 이즈파크사진제공= 이즈파크


부산시와 과기정통부가 주최해 올해로 4회째를 맞는 'K-ICT WEEK' 전시회는 AI KOREA, CLOUD EXPO KOREA, IT EXPO BUSAN의 3개 행사가 동시에 개최되는 동남권 최대 ICT 종합 행사다.



이즈파크는 이번 전시에서 클라우드와 AI 기술이 적용된 조직성장 플랫폼 Sgate(이하 에스게이트)를 선보인다. 에스게이트는 과정 관리를 통한 목표와 성과관리, 인사평가가 가능하며, 공공용과 기업용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공공용 에스게이트는 전 모듈이 CSAP 보안 인증을 받은 국내 유일의 공공 클라우드 성과관리 시스템이다. 전략목표 및 직무 중심 성과관리를 위한 고도화된 기능을 제공하며, 정부경영 평가와 내부 성과평가를 연계하여 성과 모니터링과 평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업용 에스게이트는 조직의 목표 달성을 위한 업무관리를 바탕으로 평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HR Assist(AI 비서)를 통해 HR 담당자가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자연어 처리(NLP) 기술을 활용한 텍스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주간 보고서 자동 요약 기능을 제공하여, 리더가 구성원의 업무를 세밀하게 모니터링하고 잠재적인 문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즈파크의 김건형 상무는 "성장 중심의 성과관리라는 에스게이트의 가치에 공감하는 기업이 늘면서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가 확고해지고 있다. 이를 동력으로 해외 시장에도 적극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ICT 전문기업으로 다져온 AI 기술과 클라우드 역량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성과관리 시스템을 제공해 해외 시장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전시회가 글로벌 진출의 출발점임을 강조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