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SSG랜더스와 '하루엔진 이뮨부스터샷 데이' 성료

머니투데이 구단비 기자 2024.09.05 11:13
글자크기
/사진제공=삼진제약/사진제공=삼진제약


삼진제약 (18,210원 ▲50 +0.28%)이 지난달 31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홈 경기에서 SSG랜더스와 함께 진행한 삼진제약 '하루엔진 이뮨부스터샷' 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삼진제약은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이중 제형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이뮨부스터샷' 출시를 기념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은 프리미엄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액상마그네슘, 밀크시슬, 옥타코사놀, 비타민미네랄 포뮬러 제품으로 타우린, 아르기닌, 과라나 등의 부원료도 함유됐다.



유동인구가 많은 1루 북문 광장에서는 '이뮨부스터샷 3.33초를 잡아라' 이벤트 부스를 설치해 스톱워치로 3.33초를 기록한 관람객에게 약 20만원 상당의 삼진제약 제품을 증정했다. 이벤트 샘플링 부스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삼진제약을 추가하거나 또는 스마트스토어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하루엔진 마그부스터샷 제품 샘플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위시헬씨의 소통 캐릭터 위시래빗 대형 애드벌룬과 하루엔진 브랜드 모델인 배우 로운 등신대를 활용한 포토존도 설치했다. 경기장 내 광고와 이닝 간 이뮨부스터샷 퀴즈, 댄스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이번 하루엔진 이뮨부스터샷 데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었고 브랜드 경험도 확장했다"며 "충전이 필요한 일상에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으로 하루의 활력을 강화하는 데 많은 도움 받으시길 바란다"고 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