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14일부터 세계 1위 유튜버 미스터 비스트의 피스터블 초콜릿을 단독 판매한다. /사진제공=BGF리테일
미스터 비스트 크루의 리더인 지미 도널드슨이 단백질 바 회사인 RxBar의 대표였던 짐 머레이와 함께 만든 초콜릿이다. 출시 이후 미국, 유럽, 호주 등에서 100만 개 이상 판매됐고, 4개월 만에 약 130억원대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피스터블 초콜릿은 밀크, 크런키, 오리지널, 디즈 넛츠 등 6종이다. 가격은 60g 제품이 8500원, 35g 제품이 5500원이다.
CU가 지난 7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은 두 달간 누적 판매량 180만 개, 약 72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현재 계속해서 CU의 초콜릿 매출 1위를 기록 중이며 쿠키, 컵케이크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되고 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글로벌 인기 신상품의 국내 도입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