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S트릴리온
탈모케어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TS샴푸'는 최근 17년 노하우의 집약체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 샴푸'를 새롭게 런칭하며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정직한 성분과 고품질의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TS샴푸는 전국 마트, 온라인 쇼핑몰, 군마트(PX), 백화점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되어 있으며, 국내를 비롯하여 일본, 동남아시아,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한 매출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8월에는 TS트릴리온의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인 'TS 더착한염색'으로 20억원 상당의 중국 수출 계약을 맺으며 중국 내 헤어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최초의 남녀청소년 전용 샴푸인 GD샴푸를 출시해 각 유통별로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남녀노소 전연령대가 만족할만한 제품을 만드는 탈모 케어 1위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TS트릴리온 김용채 대표는 "2024년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하다. 모두 국내외 고객분들이 TS제품의 품질을 믿고 신뢰해준 덕분이다.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고객분들이 만족하시며 사용하실 수 있는 건강하고 좋은 성분의 샴푸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여 고객분들에게 다가가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TS샴푸는 최근 배우 이장우와 남자 아이돌 그룹 NTX를 모델로 발탁하며, 'YOUNG TS'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 준비 중에 있으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