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S샴푸' 2024 소비자만족지수 1위 6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4.09.04 17:08
글자크기
TS트릴리온(대표 김용채)이 선보이는 'TS샴푸'가 4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제공=TS트릴리온사진제공=TS트릴리온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미래 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고자 제정됐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보이는 각 차세대 분야의 중견·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한 행사로 ▲소비자 만족도 ▲기술제품 혁신성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4개의 항목에 대해 평가하여 고객 만족도와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에게 시상한다.

탈모케어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TS샴푸'는 최근 17년 노하우의 집약체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 샴푸'를 새롭게 런칭하며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정직한 성분과 고품질의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제품 'TS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 샴푸'는 TS의 최신 역작으로 모발 탈락을 최소화하며, 두피, 모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솔루션 샴푸이다. 세계 최초 TS 독점 성분인 'X·BIOTIN™(X-비오틴)'은 모발 영양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와 두피 강화 및 모발 건강을 위한 비오틴(비타민 B7)이 결합한 성분으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케어해준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TS 역대 최다 임상을 마쳤으며, 모발 빠짐 개선 테스트에서는 모발 빠짐이 86%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TS샴푸는 전국 마트, 온라인 쇼핑몰, 군마트(PX), 백화점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되어 있으며, 국내를 비롯하여 일본, 동남아시아,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한 매출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8월에는 TS트릴리온의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인 'TS 더착한염색'으로 20억원 상당의 중국 수출 계약을 맺으며 중국 내 헤어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최초의 남녀청소년 전용 샴푸인 GD샴푸를 출시해 각 유통별로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남녀노소 전연령대가 만족할만한 제품을 만드는 탈모 케어 1위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TS트릴리온 김용채 대표는 "2024년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하다. 모두 국내외 고객분들이 TS제품의 품질을 믿고 신뢰해준 덕분이다.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고객분들이 만족하시며 사용하실 수 있는 건강하고 좋은 성분의 샴푸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여 고객분들에게 다가가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TS샴푸는 최근 배우 이장우와 남자 아이돌 그룹 NTX를 모델로 발탁하며, 'YOUNG TS'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 준비 중에 있으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