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럽, 2024 미스인터콘티넨탈 결선 미스 요아럽 선정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9.02 17:14
글자크기
스포츠서울에서 주관하는 제52회 미스 인터콘티넨탈 한국 결선대회가 지난달 28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동대문JW메리어트호텔에서 개최됐다.

사진제공=요아럽(YO@LUV)사진제공=요아럽(YO@LUV)


요아럽(YO@LUV) 조현수 대표는 '2024 미스인터콘티네탈 코리아 결선대회'의 협찬사로서 '미스 요아럽'을 선정하기 위하여 참석했다.



요아럽은 매년 40% 이상씩 매출이 증가하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올해 HDC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현대면세점, 롯데면세점의 온·오프라인에 입점하며 수출시장에서의 경쟁력도 강화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 협찬사로서의 참가는 해외 마케팅에 대한 활발한 투자의 일환으로 수출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를 보여줬다.

한편 올해 2024 미스 요아럽은 강수빈이 선정됐다. 강수빈은 이날 전국에서 선발된 30명의 미녀 중에서 최고의 세련미와 화술 그리고 화려한 미모로 '미스 요아럽'을 차지하여 그 주인공이 됐다.



올해 2024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는 서울대회를 시작으로 하여 호남권 광주, 경상권 대구, 부산 경남, 수도권 등 전국 지역 대회를 거쳐 상위 진출자들이 이집트 샴엘세이크, 중국 상하이 미스아시아어워즈, 베트남 그란데아시아에 한국대표로 진출하여 대회를 이어간다.

요아럽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과 지성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2024 미스 요아럽으로 선정된 강수빈 양에게도 아낌없이 축하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