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쇼퍼 '한고은', 나인테일즈의 신개념 나노크림 '엑소-네오 크레마' 소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8.30 17:12
글자크기
나인테일즈는 시즌2에 돌입한 유튜브 채널 '트렌드쇼퍼2'에서 지난 27일 신개념 나노크림 제품인 '엑소-네오 크레마'와 타마누 발효 오일이 들어간 제품인 '더블 드롭 앰플'이 소개됐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트렌드쇼퍼2’ 캡쳐/사진제공=나인테일즈유튜브 채널 ‘트렌드쇼퍼2’ 캡쳐/사진제공=나인테일즈


이번 '트렌드쇼퍼2' 방송에서 새로운 메인MC 한고은은 '세계를 사로잡는 K-뷰티 브랜드' 나인테일즈의 인기몰이 비결에 대해 의학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안전한 화장품을 만들고 있기 때문이라고 소개했다.



'엑소-네오 크레마'에 대해서는 한 번 사용하면 약 170시간 동안 보습력을 유지하는 제품으로, 크림을 모공크기 1/1200 사이즈의 액체 타입으로 만들어 타 크림 대비 흡수량, 속도, 깊이가 최대 9배 차이가 난다고 설명했다. '엑소-네오 크레마'는 크림이 흡수가 잘 안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나인테일즈가 10년의 연구 끝에 만든 올인원 제품이다.

제품에는 피부의 신호 전달 물질인 '엑소좀', 보습에 특화된 성분인 '엑토인', 항노화 신소재 '아쿠아타이드'가 함유됐다. 탄력, 보습, 광채, 주름 개선, 피부 턴오버 등에 도움이 된다.



이날 함께 소개된 또 다른 제품인 '더블 드롭 앰플'은 트렌드쇼퍼 패널들이 '납치하고 싶은 아이템'으로 꼽기도 했다. "지성인 분들은 오일 제품 쓰면 여드름이 나기도 하는데, 그런 분들도 쓸 수 있다. 바르고 나니 아기 피부 같이 손이 보들보들해졌다"고 칭찬했다.

이날 소개된 제품들은 나인테일즈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인테일즈 관계자는 "엑소-네오 크레마와 더블 드롭 앰플은 탁월한 효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들이다. 소개된 제품뿐 아니라, 다른 종류의 기초케어 제품들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