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가, 쿠팡 입점 韓 고객 유치 박차...본격 국내 마케팅 펼쳐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4.08.30 14:13
글자크기

9월 2일, 공식 온라인스토어 비기너 세트 판매... 소비자 접점 확대

도쿄 하라주쿠에 위치한 '하라카도'에 입점한 텐가 랜드(TENGA LAND)/사진제공=텐가(TENGA)도쿄 하라주쿠에 위치한 '하라카도'에 입점한 텐가 랜드(TENGA LAND)/사진제공=텐가(TENGA)


섹슈얼 웰니스(Sexual Wellness) 브랜드 텐가(TENGA)가 온o오프라인 접점 확대를 통해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어 주목된다. 섹슈얼 웰니스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인 국내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것으로 풀이된다.

텐가는 오는 9월 국내 1위 이커머스 기업 쿠팡에 입점하며 신규 세트상품으로 소비자 확보에 나선다.



입점 제품은 세 종류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텐가 일회용컵 3 PACK 세트', 텐가 프리미엄컵 인기 3종과 콤팩트한 사이즈의 '에그 기획세트', 강력한 비틀림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스피너&포켓 텐가 기획 세트' 등 총 7개의 세트 상품이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입문자의 부담 축소를 위해 텐가 공식 EC사이트에서 신규 회원만이 구매 가능한 비기너 세트를 오는 9월 2일 한국에 출시한다. 비기너 세트는 브랜드 내 가장 인지도가 높거나 인기가 높은 제품 위주로 선별한 세트 상품으로, 기존 가격의 최대 30%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텐가가 진출한 글로벌 73개국 중 미국, 중국, 대만, 유럽 등 다양한 국가에서 이미 비기너 세트를 도입해 판매중에 있으며, 소비자들 사이 큰 호응을 얻어 국내에서도 판매하게 됐다. 국내 비기너 세트는 1개 세트로 판매되며 오리지널 버큠 컵과 프리미엄 오리지널 버큠 컵, 에그 웨이브 2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내 오프라인 영역 확장과 더불어 일본에서는 오프라인 활동 강화에 나섰다. 패션의 성지 도쿄 하라주쿠의 도큐 플라자 하라주쿠 하라카도(Tokyu Plaza Harazuku, Harakado)에 오픈한 자사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텐가 랜드(TENGA LAND)'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텐가랜드 방문 후 텐가 공식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 채널 혹은 뉴스레터 서비스 MMTK에 게재된 텐가랜드 캠페인 화면과 한국인임을 알 수 있는 여권을 제시하면 제품을 증정한다.


증정 제품은 여행객 편의를 위해 휴대성이 좋은 제품으로 선정했다. 남성의 경우 텐가 에그 제품, 여성은 이로하 쁘띠 제품을 제공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