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 '2024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 웹 부문 위너프라이즈 수상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4.08.28 16:50
글자크기
㈜지온메디틱(대표 박종철)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 온라인 공식몰이 '2024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2024 GDWEB DESIGN AWARDS)'에서 웹 부문 위너프라이즈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듀얼소닉사진제공=듀얼소닉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제작된 웹,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중 심미성, 사용성, 디자인 전략 등을 업계 전문 평가단, 아트 디렉터들의 심사 평가를 합산해 우수작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듀얼소닉은 최근 브랜드 강화와 이용자 편의성 제고를 위해 공식몰을 리뉴얼 하여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 사이트는 제품 판매 중심의 다른 뷰티 디바이스 사이트와 달리 듀얼소닉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영상과 디자인으로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특히, 각 페이지 상단 영역을 영상 배너로 가득 채운 파격적인 구성으로 주목받았다.

또한, 더 쉽고 직관적인 UI/UX(사용자 인터페이스/사용자 경험)로 개편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고, 이벤트, 렌탈, 정품등록, 커뮤니티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했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이번에 개편한 공식몰이 '2024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 수상을 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수상을 통해 듀얼소닉의 우수한 디자인 능력을 인정받고, 브랜드 가치를 높인 것 같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