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위스키, 배우 현빈 신규 모델로 발탁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4.08.27 1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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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세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부합,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 표현에 적격
'시간은 우리를 기다려주지 않으니까' 메시지 담은 신규 캠페인 영상 30일 온에어

/사진제공=페르노리카 코리아/사진제공=페르노리카 코리아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가 모던 클래식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Ballantine's)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발렌타인 측은 평소 위스키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탁월한 안목을 가진 현빈의 취향과 배우로서의 진정성 있고 진취적이며 프리미엄 한 이미지가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품격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현빈은 수년간 로맨틱 코미디부터 액션까지 다양한 장르와 역할을 소화하며 연기력과 프로페셔널함을 대중에게 입증한 현재를 대표하는 배우이다. 배우 현빈 역시 "평소 위스키에 관심이 많은데 위스키의 대표주자라 할 수 있는 발렌타인의 모델이 되어 무척 기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의 신규 캠페인은 '시간은 우리를 기다려주지 않으니까(Time never waits for us)'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발렌타인의 브랜드 고유 슬로건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Time Well Spent)'의 의미를 확장하면서 '지금 이 순간'에 초점을 맞췄다.



'언제 한번 보자'라는 말만 오고 가는 바쁜 일상에서 발렌타인은 '시간은 우리를 기다려 주지 않으니까, 소중한 사람을 지금 바로 만나자'는 화두를 던지고자 했다. 발렌타인은 해당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오는 30일 공개할 예정으로 영상은 발렌타인의 새 얼굴이 된 배우 현빈과 함께했다.

발렌타인 측은 '다양한 작품 속에서 대중을 만나며 시간이 지날수록 깊은 연기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현빈은 매 시간의 소중함을 강조하는 이번 캠페인을 표현하는데 적격인 배우'라 평가하며 이러한 현빈의 이미지와 캠페인 메시지가 맞물려 더욱 진정성 있게 전달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새로운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이하 글렌버기)는 제품의 풍미를 보다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사과의 단면과 바닐라꽃이 그려진 글렌버기 12년은 토피 애플의 달콤함과 풍부한 바닐라의 크리미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벌집과 서양배의 단면이 그려진 글렌버기 15년은 싱그러운 과일과 달콤한 꿀의 환상적인 조화에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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