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팝업 스토어 운영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8.19 16:56
글자크기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이 이번 8월 20일부터 9월 8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제공=듀얼소닉사진제공=듀얼소닉


듀얼소닉은 국내 최초 특허 인증을 받은 '듀얼레이어 집중초음파' 기술을 장착한 제품으로 두 개의 피부층을 한 번에 케어하는 홈케어 미용기기로 GMP 인증은 물론, 자체 연구 및 개발, 생산부터 출고, A/S까지 모든 과정을 100% 본사에서 진행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집중초음파, 미세전류, 고주파 등 7가지 기능을 하나의 기기에 담은 멀티 디바이스 맥시멈부터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올케어가 가능한 신제품 고주파디바이스 알토가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듀얼소닉의 다양해진 뷰티 디바이스, 코스메틱 제품군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구매 금액별 롯데백화점 상품권, 정품 코스메틱 증정 등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기기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듀얼소닉 신사점에 위치한 프리미엄 에스테틱인 '테라피라운지' 이용권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오픈 기념으로 8월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단 6일간 15만원 상당의 신제품 앰플 2종을 선착순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듀얼소닉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팝업을 기획하게 되었다. 향후에도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채널과 방향을 모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