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카페, 8월 한 달간 '디카페인 프로모션' 진행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4.08.19 17:09
글자크기
91년 전통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illycaffe S.p.A)'의 독점 파트너 큐로 F&B(대표 조중기)는 8월 한 달간 일리카페 최대 규모 디카페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큐로 F&B사진제공=큐로 F&B


이번 이벤트는 디카페인 원두 선택 시 무료 변경은 물론 디카페인 커피류 제품 할인이 동시에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평소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일리의 디카페인 커피 음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일리카페의 디카페인 원두는 일반 원두와 동일한 맛으로 카페인 함량만 줄인 제품이며 부드러운 맛과 달콤한 여운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일리카페 디카페인 할인 프로모션은 선릉 저스트코 타워점, 시그니처 타워점, 김포공항점, 롯데백화점 평촌점, 롯데백화점 인천점, 롯데백화점 건대점, 롯데몰 수지점, AK&기흥점, 두산건설점 등 수많은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일리카페 한국 독점 파트너 ㈜큐로F&B 총괄 윤상진 상무는 "무더운 여름,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 분들이나 수면을 방해받지 않고 커피를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디카페인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가까운 일리카페 매장을 방문하시어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 중 최상의 1%만을 엄선한 원두로 제조한 일리 디카페인 원두의 맛과 향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