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우딘퓨쳐스
회사 측은 "이번 입점이 네오젠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본격적으로 유통망을 넓힐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슬림 메탈 마스카라는 다년 간 쌓아온 브랜드 노하우와 검증된 제품력이다. 이미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판매 100만개를 달성하며 총매출액 100억원을 돌파했다.
슬림 메탈 마스카라는 99.99% 항균력 테스트를 완료한 초슬림 2.5mm 메탈 소재 브러쉬를 사용한 신개념 메탈 마스카라다. 48시간 컬링 지속력 테스트는 물론 △워터프루프 △오일프루프 △스웨트프루프 △스머지프루프 △눈물프루프 등 5중 프루프와 비건 인증을 완료하며 이미 제품력을 검증받았다. 눈 앞머리, 언더 속눈썹, 연장한 속눈썹까지 한 올 한 올 바짝 컬링 할 수 있는 강력한 코팅과 픽싱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슬림 메탈 마스카라의 새로운 패키지 출시가 올리브영 채널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할 것이라며 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이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 온라인 선입점으로 8월 한 달간 정가 2만4000원에서 파격 할인된 1만8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한정 특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국내 로드샵뿐만 아니라 동남아 로드샵 강화에도 집중할 예정"이라며 "지난달 회사 경영진이 베트남 현지에서 최고 수준의 로드샵 등 대표 및 관계자들을 직접 만나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의견을 모았다"고 말했다.
이어 "마스크팩 약 200 만장과 네오젠 대표 제품인 거즈필링 및 다수의 세럼 제품 등의 선주문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아우딘퓨쳐스는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에서 화장품 로드샵을 선도하고 있는 왓슨스와 가디언과도 협업 중이다.
네오젠은 지난해 8월 일본 오프라인 정식 데뷔 후 로프트, 숍 인, 도큐핸즈 등의 드럭스토어 중심으로 일본 점포를 확장하고 있다. 또 러시아의 골드애플, 레뚜알 등의 로드샵 중심으로 브랜드 판로 확장을 추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