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소프트, 서울대 TEPS·IM-TEPS AI영어교육전문가과정 공식 후원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7.11 17:01
글자크기

서울대 TEPS·IM-TEPS AI(인공지능)영어교육전문가 역량강화교육의 온라인교육 시 LMS 협력
서울대 중·고생 영어시험, IM-TEPS 학습활성화 위해 맑은소프트의 LMS를 교육현장에 보급예정

클라우드 LMS 전문기업 ㈜맑은소프트(대표 하근호)는 8월에 개최되는 서울대학교 TEPS·IM-TEPS AI(인공지능)영어교육전문가 역량강화교육과정(이하 '본 교육과정')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맑은소프트사진제공=맑은소프트


본 교육과정은 지난 2년 동안 서울대학교에서 진행되어온 「TEPS 전문교육인 연수 프로그램」을 새롭게 단장해 교육현장의 영어교사와 영어강사, 대학원생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급변하는 국내 교육환경에 적용되는 AI(인공지능), ChatGPT 등 다양한 에듀테크를 활용한 영어교육과 학습사례, 실습 커리큘럼을 추가해 관심을 받고 있다.



맑은소프트는 IM-TEPS(중급텝스) 응시생들의 학습활성화를 위해서 공교육분야의 초·중·고 학교와 민간교육분야의 교육기업 등 다양한 교육기관들과 업무협력을 통해 IM-TEPS(중급텝스)의 온라인학습강좌 보급을 추진해 왔다. 그동안 특화된 LMS 제공에 그치다가, 사업 협력 확대를 위해 금번 행사에 후원으로 참여하게 됐다.

맑은소프트는 국내 클라우드 LMS 이러닝솔루션 분야에서 가장 많은 고객사를 보유한 클라우드 LMS 전문기업으로, LMS분야에선 유일하게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클라우드보안인증 CSAP(Cloud Security Assurance Program)인증을 취득하였으며, 다양한 기능과 강력한 안정성으로 클라우드LMS의 강자로 평가받고 있다.



맑은소프트 하근호 대표는 "금번 서울대 TEPS·IM-TEPS AI(인공지능)영어교육전문가 과정의 공식후원을 통해서 급변하는 교육현장에서 수고하시는 많은 선생님들께 보다 의미있는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우리나라 교육현장에서 수많은 학습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서울대 TEPS·IM-TEPS AI(인공지능)영어교육전문가 역량강화교육과정은 이벤트어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