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짜슐랭 매력탐구생활' SNS 이벤트 열어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4.07.09 23:33
글자크기

9월 8일까지 총 2차례, 복작복작 조리로 간편하게 즐기는 '짜슐랭' 후기 업로드

/사진제공=㈜오뚜기/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가 출시 3년 차에 접어든 짜장라면 '짜슐랭'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짜슐랭 매력탐구생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뚜기는 내식 수요 증가로 다양한 유형의 라면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짜장라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짜슐랭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굴해 확산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차(7월 8일~8월 4일), 2차(8월 5일~9월 8일)로 나눠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짜슐랭을 조리해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물 URL을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차(8월 9일), 2차(9월 13일) 두 차례 이뤄질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씩 총 2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짜슐랭 도자기 식기 세트'와 오뚜기몰 마일리지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매월 20명씩 총 40명에게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한 '오뚜기 라면 기획세트(짜슐랭, 크림진짬뽕, 스파게티)'를, 매월 30명씩 총 6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 및 세부 내용은 오뚜기 홈페이지, 오뚜기몰, 오뚜기 공식 인스타그램 '오뚜기 데일리'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외식 물가 상승으로 짜장라면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짜슐랭'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진한 짜장 풍미와 차별화된 조리방식 등 짜슐랭이 지닌 매력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