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L·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감사 역량 강화 맞손

머니투데이 김온유 기자 2024.06.26 11:39
글자크기
GKL 박용우 상임감사(왼쪽)와 한국보훈복지공단 이창화 상임감사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GKLGKL 박용우 상임감사(왼쪽)와 한국보훈복지공단 이창화 상임감사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GKL


그랜드코리아레저(GKL (11,550원 ▼180 -1.53%)) 감사실이 지난 25일 강원 원주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에서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감사실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의 전문성과 감사자원 등의 상호 교류를 통해 감사 역량 강화 및 청렴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감사업무 선진화 및 효율화를 위한 정보교류 △감사 품질 향상을 위한 감사 기법 및 우수사례 공유 △전문 감사 분야 인력지원 △반부패·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우수사례 공유 △내부통제 강화를 위한 협력 등으로 양 기관은 자체감사 역량과 내부통제를 강화하고 자체감사기구의 선진화를 위해 상호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박용우 GKL 상임감사는 "이번 업무협약이 양 기관의 감사 역량과 전문성 제고는 물론 청렴문화 확산의 티핑 포인트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체계적인 내부통제를 통해 기관의 경영 목표 달성과 지속가능성을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