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최대 고민 "오늘 뭐먹지?"…풀무원 , 점심 단체 주문 서비스 출시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4.06.19 11:08
글자크기
직장인 최대 고민 "오늘 뭐먹지?"…풀무원 , 점심 단체 주문 서비스 출시


풀무원이 점심 단체 주문 서비스 '디자인밀 원데이 밀박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구독 서비스인 '디자인밀'에서 편의성을 강화해 한 끼도 주문이 가능하도록 했다. 풀무원은 특히 외식 물가 상승에 따른 '런치플레이션'(점심과 인플레이션의 합성어)으로 어려움을 겪는 직장인들을 겨냥해 제품을 구성했다.

'원데이 밀박스'의 가장 큰 특징은 정기 구독을 해야했던 기존과 달리 한 개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고객이 선택한 디자인밀 식사를 한 박스로 구성해 배달해 준다. 단백질 중심의 포케 스타일 원볼밀 '그린 밀플러스', 칼로리 조절식 '300 샐러드밀', 한식 스타일의 영양균형 도시락 '정성한상'과 '정성한상 플러스' 뿐 아니라 생과일 착즙 주스 '아임리얼' 등 간식과 음료까지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원데이 밀박스 서비스는 최소 3인 이상 주문하면 최대 15%(메뉴 별 할인율 상이)을 할인해 준다. 배송 가능 지역은 서울 전 지역 및 경기, 인천, 충청, 대전 등 오피스가 밀집한 일부 지역이며, 제품은 신선도 유지를 위해 매일 새벽 냉장으로 '원데이 배송'된다. 평일 기준 오후 12시 이전에만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에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고, 단체 주문도 된다.

풀무원 디자인밀사업팀 강민건 팀장은 "물가 상승으로 직장인들의 점심값 부담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부담을 덜고 동료들과 함께 건강하고 든든하게 한 끼를 챙길 수 있도록 돕고자 직장인 대상 점심 단체 주문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세미나, 포럼, 사내 행사 등 건강한 식사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디자인밀을 편히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풀무원 디자인밀은 신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전자레인지를 증정하는 '오피스 어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비스 오픈 후 한 달간 누적 결제 금액 100만 원을 달성한 고객 전원에게 회사에서 사용하기 좋은 대용량 무회전 전자레인지를 증정한다. 또 해당 기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음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밀몰' 또는 디자인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