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오 닥터스노트, ‘홀가분 다이어트&유산균’ 출시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2024.05.31 17:59
글자크기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팔레오 닥터스노트'가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홀가분 다이어트&유산균'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홀가분 다이어트&유산균'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과 장 건강에 유익한 '19종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C' 등을 1일 1포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의 핵심 원료인 가르시니아는 섭취한 탄수화물이 체내에서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소재다. 또한 특허받은 김치 유래 유산균을 포함한 '혼합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과 철분 흡수 및 항산화 작용에 필요한 '비타민 C'를 배합했다. 이를 통해 다이어트 중 생기기 쉬운 변비나 영양 불균형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팔레오 닥터스노트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체지방 감소뿐 아니라 다른 기능성을 함께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이 같은 트렌드에 맞춰 특별 기획한 제품"이라고 했다. 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합리적 가격에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팔레오 닥터스노트는 인기 치어리더 박기량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다.

사진제공=팔레오 닥터스노트사진제공=팔레오 닥터스노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