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노트, '국경없는 수의사회' 동물의료 봉사 지원

머니투데이 홍효진 기자 2024.05.28 08:45
글자크기
바이오노트가 지난 26일 경기도 안성에서 진행된 '국경없는 수의사회'의 동물의료 봉사활동을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제공=바이오노트바이오노트가 지난 26일 경기도 안성에서 진행된 '국경없는 수의사회'의 동물의료 봉사활동을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제공=바이오노트


바이오노트 (4,535원 ▲20 +0.44%)가 '국경없는 수의사회'의 동물 의료 봉사활동을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6일 경기도 안성에서 진행된 봉사활동에는 수의사·수의대 학생·바이오노트 및 협력 업체 등 총 63명이 참가했다. 국경없는 수의사회는 사설 보호소 내 보호 중인 강아지 220두, 고양이 40두를 대상으로 예방 접종, 산책 및 목욕 봉사 등을 진행했다. 바이오노트는 예방 접종 관련 제반 사항을 지원했다.



김재영 국경없는 수의사회 대표는 "바이오노트의 동물 의료 봉사활동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의료봉사를 통해 생명을 존중하는 마음을 사회에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소외되고 낙후된 곳에 우리 손길이 미칠 수 있도록 살피고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오노트 관계자는 "국경없는 수의사회의 미션과 주요 실천 과제에 깊이 공감하며 다양한 활동 및 사업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