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 만들고 삼전 주식 받아볼까" IBK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머니투데이 김진석 기자 2024.05.08 13:48
글자크기
/사진제공=IBK투자증권/사진제공=IBK투자증권


IBK투자증권(대표이사 서정학)이 IBK기업은행과 비대면 신규 증권계좌 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IBK기업은행 고객 중 IBK투자증권 비대면 증권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에게 '코스피(KOSPI) 200' 종목 중 1주를 랜덤으로 지급하는 행사다. 증권계좌 개설 후 10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가정의 달 여행지원금 50만원도 추가로 증정한다.

IBK기업은행 i-ONE Bank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IBK투자증권 증권계좌를 개설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은 지난 2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IBK투자증권 관계자는 "i-ONE Bank 앱을 통해 비대면 증권계좌에 가입하면 뱅킹부터 투자, 자산관리까지 가능해 고객분들의 투자 경험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IBK기업은행과의 디지털 시너지 창출을 통해 투자 생활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구축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IBK투자증권은 지난해 서정학 대표 취임 이후 디지털 혁신을 통한 고객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최근에는 'AI 자산배분 서비스'를 출시했고, 4분기에는 생성형 AI와 빅데이터 기반의 투자 정보 서비스를 탑재한 차세대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를 공개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