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 게임 '무한의 계단'과 협업한 버거·콜라 출시

머니투데이 유예림 기자 2024.05.02 09:51
글자크기
/사진제공=신세계푸드/사진제공=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잘파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게임 '무한의 계단'과 손잡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무한의 계단은 8비트 그래픽과 타이밍에 맞춰 좌우로 방향을 전환하며 계단을 오르는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이다. 누적 다운로드 2500만건 이상을 기록하며 잘파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음료인 '브랜드 콜라' 패키지에 버거버거, 싸개 등 자체 캐릭터를 무한의 계단 테마로 디자인한 스페셜 에디션 50만개를 선보인다. 또 콜라 패키지에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으로 개발한 '무한의 계단' 게임을 즐길 수 있는 QR코드를 삽입했다.

이와 함께 △NBB 시그니처 버거 △브랜드 콜라 무한의 계단 에디션 △브랜드 바닐라 아이스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무한의 계단 버거팩'을 출시하고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9일까지 무한의 계단 버거팩 구매 고객에게는 버거버거 스킨과 이모티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내달 30일까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계단을 돌파한 고객에게 무제한 버거버거 캐릭터 스킨, 200계단을 돌파한 고객에게 노브랜드 버거 배경을 각각 제공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