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해 9회째를 맞은 '2024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유망 서비스산업을 집중 육성하려는 정부 정책에 발맞춰 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가 높은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고, 프랜차이즈, 뷰티, 교육서비스 등 서비스 산업군 중에서 고객 만족과 서비스 혁신, 품질만족을 실천하는 대표 기업을 발굴, 선정해 지원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은 서비스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추천과 제품 및 서비스 성과 등에 대한 전문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진행됐다. 고객만족, 서비스만족, 품질만족, 글로벌, 브랜드혁신 등의 부문으로 나눠 각 분야의 대표 기업을 선정했다.
'2024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머니투데이 송기용 전무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
본격적인 시상식에 앞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가인 김경곤 마이체크업 대표는 'CEO가 알아야 할 마이데이터 비즈니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시상식장에서 김경곤 마이체크업 대표가 외부 전문가 초청강연을 진행했다.
이번 시상식의 수상기업 명단은 다음과 같다.
▲9년 연속 수상 기업=△지엘 '하루온'(대표 김종목)
▲7년 연속 수상 기업=△섬김과나눔 '더진국'(대표 손석우) △캐플릭스 '제주패스'(대표 윤형준) △하이로닉(대표 임근영·이상원) △한국청정음료 '몽베스트'(대표 류 장) △희천 '더리터'(대표 김대환 한정수 김나미)
▲6년 연속 수상 기업=△유에스베드(대표 김대경) △지온메디텍 '듀얼소닉'(대표 박종철) △크린버텍(대표 한철조)
▲5년 연속 수상 기업=△미창조 '리안헤어'(회장 유상준) △임베스트 '아임슬리핑'(대표 임옥영) △조이앤에듀 '몬스터매스'(대표 박헌주)
▲4년 연속 수상 기업=△농업회사법인 경성방앗간(대표 최경철) △뷰티팩토리 '아리얼'(대표 노범석) △앙쥬맘 '상상매트' △에이플러스효담라이프케어(대표 서덕태)
▲3년 연속 수상 기업=△앙쥬맘 '실리바스' △올바른에프앤비 '탄광맥주'(대표 고영호)
▲2년 연속 수상 기업=△농업회사법인 오대미주 '모을 브루어리'(대표 진세종)
▲올해 처음 수상 기업=△농업회사법인 강원그린팜 '써니농장들'(대표 이선희) △두손씨앤아이 (대표 권형모) △바니찌웨딩그룹 '바니찌'(대표 심호석) △바이담 '다락'(대표 윤주경) △빌리지베이비 '러베(ruuve)'(대표 이정윤) △아이지넷 '보닥'(대표 김창균 김지태) △에스프레소코리아 '보니또커피'(대표 정경석) △올바른에프앤비 '지오씨커피(GOC커피)'(대표 고영호) △타무르 '타무르'(대표 안민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