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스베드, '소비자가 뽑은 2024 서비스고객만족대상' 6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박지우 인턴기자 2024.04.25 16:52
글자크기
침실가구 전문기업 ㈜유에스베드(대표 김대경)가 25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생활리빙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유에스베드 김대경 대표./사진제공=유에스베드유에스베드 김대경 대표./사진제공=유에스베드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각 산업 분야에서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유에스베드는 2014년 인터넷 쇼핑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해외 유명침대 수입 및 판매를 시작한 이래 일산, 하남, 인천, 김해, 용인, 대구 등에 직영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1년부터 프랑스 침대시장 점유율 1위의 프리미엄 브랜드 '에페다'와 독점 계약을 맺고 2022년 4월 국내에 공식 론칭했다. 유에스베드는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 직수입을 넘어 프랑스 침구 시장 1위인 에페다를 공식 론칭함으로써 국내 수입 매트리스 시장에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에페다는 모든 생산과정 및 완제품에서 어떠한 유해물질도 검출되지 않는다는 ZERO-Biocide 인증과 국제섬유안전 표준마크인 OEKO-TEX® Standard 100 라벨을 공식 취득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매트리스로서의 새로운 수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유에스베드는 수입 매트리스 10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브랜딩 해 지난 2023년 2월 '리젠트 럭셔리 컬렉션 블루'를, 5월 '리젠트 프리미엄 컬렉션 네이처'를 론칭하는 등 새로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김대경 유에스베드 대표는 "생활리빙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보다 쾌적한 수면환경을 위해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수입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