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그라운드, 제주 에코랜드호텔과 키즈 호캉스 스위트 패키지 출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4.23 17:18
글자크기
꿈비의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가 '제주 에코랜드호텔'과 함께 키즈호캉스 스위트 패키지를 여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가닉그라운드 키즈호캉스 스위트 패키지/사진제공=오가닉그라운드오가닉그라운드 키즈호캉스 스위트 패키지/사진제공=오가닉그라운드


오가닉그라운드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유아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로, '처음부터 건강하게'를 슬로건으로 삼고 있다. 글로벌 인증을 받은 제품들을 통해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에코랜드호텔에서 출시된 키즈 호캉스 스위트 패키지는 아이 동반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가닉그라운드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되었다. 해당 패키지 예약 시 오가닉그라운드 트래블 키트가 함께 제공된다. 더불어 성인 2인과 소아 1인을 위한 조식 뷔페를 포함하여, 가족이 편안히 쉴 수 있도록 얼리 체크인 1시간, 인원 추가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에 구성된 오가닉라운드 트래블 키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탑투토워시와 산뜻하게 보습을 챙기는 스쿠스쿠 로션, 강한 햇볕에서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 보습을 지켜주는 캐터스 수딩크림 미니어처 제품이 포함돼 있다.



오가닉그라운드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오가닉그라운드 제품이 포함된 호캉스 패키지를 통해 편안하고 건강한 휴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가닉그라운드와 에코랜드가 함께하는 키즈 호캉스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