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마을, 천혜의 자연 벗삼은 '요가명상 리트릿' 프로그램 오픈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4.03.23 22:49
글자크기

인터내셔널 요가명상협회, 숲 테라피-선라이즈 요가-별빛 명상 등 협업
퍼피 요가 및 힐리펫 숙박권 선착순 제공, 반려견과 교감 프로그램 확대 운영
모든 참여자, 수료증-굿즈-자연 청춘 밥상-부대시설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

/사진제공=선마을/사진제공=선마을


강원도 홍천 대표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대표 서종원)은 인터내셔널 요가명상협회와 함께 첫 '요가명상 리트릿'을 선보인다.

선마을은 홍천 천혜의 자연이 주는 경이로움 속에서 오롯이 나만을 위한 건강한 힐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요가명상 리트릿'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요가명상 리트릿'은 3월 31일부터 4월 1일까지 원데이 혹은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필라테스, 테라피, 요가, 명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전체 프로그램 정원은 최대 30명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사진제공=선마을/사진제공=선마을
특히 반려견과 함께 참여하기를 원하는 선착순 7팀에게는 반려견을 위한 테라스 공간을 갖추고 있고 동반 숙박이 가능한 선마을 힐리펫 숙박권을 제공해 반려견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요가명상 리트릿' 프로그램은 협회 소속 6명의 전문 강사진과 선마을 명상, 테라피 전문강사 2명으로 구성된 총 8명의 강사진과 함께 진행되며, 취향에 따라 베이직 혹은 스페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베이직 프로그램은 웨이크업 필라테스, 사운드 테라피, 코어 요가, 마음챙김 명상, 숲 테라피, 에세이 명상 등으로 구성돼 '나'와 '쉼'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제공=선마을/사진제공=선마을
스페셜 프로그램을 선택한 고객은, 퍼피 요가, 비어 요가, 별빛 명상, 사운드오프 명상, 와인 명상, 선라이즈 요가 등 특별하고 이색적인 힐링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참여 모든 고객에게는 요가 명상 리트릿 수료증과 에코백·텀블러를 포함한 5만원 상당의 굿즈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4인실 스위트 숙박권, 자연 청춘 밥상 3식, 선마을 내 모든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권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돼, 스파·황토 찜질방·마사지까지 모두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