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오야니(Oryany)
공개된 '캐치 유어 걸후드' 화보는 자유분방한 소녀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연상시킨다. 스포티한 져지 탑에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하거나, 크롭 탑과 셔츠에 프린티드 스커트 또는 트레이닝 팬츠 등 자유롭게 믹스매치해 올 봄 시도하면 좋을 데일리룩과 걸후드 아이템을 제안한다.
/사진제공=오야니(Oryany)
각각의 아이템에는 오야니 로고를 빈티지하게 재해석한 그래픽과 가죽 스티치 마감, 청키한 메탈 버클 장식 등이 어우러져 캐주얼함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오야니(Oryany)
더불어 오야니는 이번 24SS 시즌부터 2030대 타겟을 정조준한다. 브랜드 컨셉과 로고, 상품 디자인 등을 새단장 하였으며, 가죽 원단 외 친환경 재생 원단을 사용한 페브릭 소재 아이템의 비중을 20% 늘렸다. 또한 29CM 등 신규 플랫폼에 입점하는 등 유통채널도 다각화하며 리브랜딩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새롭게 변화된 오야니와 걸후드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스타필드 고양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9CM와 오야니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 등 온라인 소셜미디어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