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봄 시즌 패스권 출시…호텔 '생일' 패키지도 런칭

머니투데이 유동주 기자 2024.02.29 15:32
글자크기
레고랜드, 봄 시즌 패스권 출시…호텔 '생일' 패키지도 런칭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봄 시즌을 맞아 레고랜드에 무제한으로 입장할 수 있는 '봄 시즌 패스권'을 출시했다.

패스권은 레고랜드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봄 시즌 오픈일인 3월 29일부터 6월 9일까지 61일간 횟수 제한과 예약 없이 테마파크에 입장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자유이용권이다. 가격은 8만 9000원으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홈페이지에 5월 17일까지 판매한다.



봄 시즌 새로 공개하는 '브릭 풀 스프링 데이즈'는 따뜻한 봄과 신학기를 맞아 파크를 봄 컨셉으로 화사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꽃을 테마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새로 준비했다. 레고랜드 입구에는 봄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봄 테마 대형 포토존이 마련된다. 레고시티 광장에선 다양한 보테니컬 제품 및 플라워 팝업마켓을 만나볼 수 있다. 닌자고 월드의 벚꽃캠프, 미니랜드 내 벚꽃 존, 오감만족 꽃캉스 등 파크와 호텔 전역에서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된다고 레고랜드는 설명했다.

레고랜드, 봄 시즌 패스권 출시…호텔 '생일' 패키지도 런칭
레고랜드 호텔에선 생일을 맞은 어린이를 위한 '브릭타스틱 벌스데이' 패키지를 런칭했다. 생일인 아이의 이름 적힌 전용 목걸이, 뱃지, 왕관과 함께 객실 특별 장식 위한 대형 배너 등이 제공된다. 축하 레터링이 써 있는 수제 초콜렛 도넛 수제 케이크와 객실용 파티 세트, 깜짝 인형 선물도 증정된다. 생일을 맞은 아이가 레고랜드에서 하루 종일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만나는 전 직원이 생일을 축하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아이들에게 레고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생일, 가족과 함께 오래 기억할만한 생일의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서 생일 하루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어린이들의 행복과 상상력을 위해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