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메이드, 2024 브랜드파워대상 주방용품 부문 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4.02.22 16:57
글자크기
-브랜드파워대상

소셜빈의 주방용품 브랜드 르메이드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주방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르메이드사진제공=르메이드


르메이드는 개인의 생활과 편리한 삶을 위한 제품을 제작하는 감성 리빙 브랜드다. "공간을 풍성하게, 생활을 가치있게" 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따라 매일 사용하는 물건이 삶을 살아가는 공간과 가치에 어울리도록 좋은 소재와 디자인으로 제품을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



르메이드의 제품 라인업은 엔드그레인 도마, 캄포도마 시드니, 편백나무 도마 등의 원목 도마와 조리도구 6종 세트, 4구 에그팬, 편백찜기 등의 쿡웨어, 스테인레스 음식물 쓰레기통, 주방 매트, 일회용 수세미 등의 주방잡화다.

주요 제품인 르메이드 스테인레스 음식물 쓰레기통은 주방이나 야외에서도 이질감 없이 사용이 가능한 르메이드 자체 제작 디자인이다. 이중 밀착 패킹 구조로 악취나 벌레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며, SUS 304 스테인레스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우수한 내식성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뚜껑의 손잡이는 묵직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월넛 나무를 사용해 습기나 휨에 강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르메이드 조리도구 6종은 냄비나 후라이팬 손상에 걱정 없는 안전한 실리콘 소재로 요리가 어려운 초보자들도 쉽게 요리에 도전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100% 국내 생산 플래티넘 실리콘 소재로 내구성을 가져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체형 통실리콘으로 위생적인 사용과 세척이 가능하다. 걸이 구멍이 있어 사용 후 보관이 간편하며 손목에 힘을 덜 주는 최적의 디자인 등 실제 요리를 하는 사용자의 입장에서 디테일을 주었다.

르메이드 브랜드 관계자는 "매일 쓰는 수세미의 위생이 걱정되는 분들을 위해 한 장씩 뜯어 쓰는 일회용 수세미, 주방에서 오랜 시간 서 있어야 하는 주부들을 위해 두툼한 두께로 체중을 분산시켜 발목의 부담을 줄여주는 주방 매트, 정리가 어려운 하부장과 상부장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냄비 정리대 등 가정과 주방의 편리하고 안락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제품을 제작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