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대전 테크노 송강점 오픈... 통창 마운틴뷰, 루프탑 포토존 눈길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2.16 17:02
글자크기
탐앤탐스 테크노송강점탐앤탐스 테크노송강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4층 규모의 신규 매장 테크노송강점(대전 유성구 금남구즉로 1392)을 오픈했다.

탐앤탐스 테크노송강점은 1999년, 탐앤탐스 1호점으로 첫선을 보인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의 테마와 무드를 계승하는 매장이다. 버건디 컬러를 베이스로 화이트 & 우드톤을 조합하여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또한 통창이 설치되어 있어 오봉산 경치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문평대교 근처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나고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건물 전체가 카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좌석이 널널하고, 2~3층에 난방이 가동되는 좌식 마루가 놓여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손꼽힌다. 더불어 반려동물 양육 가구를 배려하여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할 뿐 아니라 3층에는 카공족들을 위한 대형 테이블을 이용할 수 있다. 4층에는 루프탑이 조성되어 있는데, 달 조명 사인판과 더불어 천국의 계단이 설치되어 있어 벌써 고객들의 SNS 인증샷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오픈 기념을 맞아 한정 기간 프로모션이 진행되기도 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텀블러 1개, 파스타 또는 피자 메뉴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 및 탐앤펭수 제로사이다 1병이 증정된다. 4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럭키박스가 주어진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테크노송강점 이후에도 계속해서 가맹점 오픈이 예정되어 있다"며 "2024년에는 더욱 공격적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