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가이즈, 강남 고속터미널에 3호점 오픈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2024.02.15 10:16
글자크기
파이브가이즈 강남 고속터미널점 전경. /사진제공=에프지코리아파이브가이즈 강남 고속터미널점 전경. /사진제공=에프지코리아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가 15일 강남 고속터미널에 3호점을 오픈한다. 파이브가이즈는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부사장)이 지난해 국내 진출을 주도한 브랜드다.

강남 고속터미널은 하루 유동 인구가 수십 만명에 달하는 핵심 상권이다. 파이브가이즈는 지난해 6월 말 강남점을 첫 오픈했고, 10월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2호점을 열었는데 2개 매장의 누적 방문객이 70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파이브가이즈 3호점은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강남 지하 1층 스위트 파크에 들어섰다. 규모는 영업 면적 315.9㎡, 116석이며 매장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 30분이다. 스마트폰 앱으로 웨이팅 시스템을 운영한다.

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강남과 여의도에 이어 파이브가이즈가 서울과 지방과의 교두보 역할을 하는 교통요충지에 오픈함에 따라 아직 점포가 없는 서울 외 지역 고객들의 매장 접근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설명했다.



파이브가이즈는 오는 4월 부동산 개발·운영회사인 한화커넥트가 운영하는 서울역사 마켓존 2층에 4호점을 오픈한다. 이 매장은 영업 면적 488.3㎡, 162석으로 국내 파이브가이즈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로 조성한다.

에프지코리아는 파이브가이즈 4호점 오픈을 앞두고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파트타임, 신입, 경력 매니저 등 전 직급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한화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