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신메뉴 '설향, 딸기라떼' 출시…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4.01.26 10:27
글자크기
CGV, 신메뉴 '설향, 딸기라떼' 출시…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


멀티플렉스극장 CJ CGV (5,840원 ▲10 +0.17%)가 딸기 철을 맞아 시즌 음료 '설향, 딸기라떼'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설향, 딸기라떼'는 100% 국내산 설향 딸기를 사용해 풍부한 딸기 향과 달콤한 딸기 초콜릿의 조화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8만 잔 이상 판매되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무설탕 딸기라떼 '딸기요거라떼'에 이어 올해도 CGV를 찾는 고객들의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설향, 딸기라떼'를 인기 캐릭터인 산리오캐릭터즈의 쿠로미, 마이멜로디와 협업한 '설향, 딸기라떼 & 산리오캐릭터즈 딸기컵'도 선보였다. 산리오캐릭터즈 컵에 '설향, 딸기라떼'를 담아 제공하며,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키링을 빨대에 끼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딸기와 함께 어우러진 귀여운 쿠로미, 마이멜로디를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설향, 딸기라떼'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F&B 사업팀장은 "영화 관람의 즐거움과 더불어 또 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신메뉴 개발 및 IP(지식재산권)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앞으로도 CGV만의 특색 있는 식음료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신메뉴를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지난 4일에는 맛있게 얼얼한 마라소스 베이스에 달콤하고 고소한 땅콩소스 토핑을 더한 '마라HOT도그'를 출시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