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티글로벌, "북미 시장 진출" 2024년 비전 선포

머니투데이 윤숙영 기자 2023.12.29 16:33
글자크기
"AI(인공지능) 기반 경영관리 플랫폼 '인포랙티브(INFORACTIVE)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합니다. 기업의 ERP(전사적자원관리), CRM(고객관계관리), SCM(유통관리시스템) 데이터 및 IoT(사물인터넷)로 수집된 엣지 데이터 등을 분석해 상황을 예측하고 대응하는 경영 프로세스를 만드는 것이 핵심 비전입니다. 이를 통해 누구나 필요한 정보를 간편히 얻도록 할 것입니다."

서병구 에스비티글로벌 대표가 2024년 비전을 선포하면서 강조한 것 중 하나다. 에스비티글로벌은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임직원 및 관계자 150명 등이 참석한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머신러닝 전문 자회사 '알고그랩' 직원들도 참석했다.



서 대표는 "인포랙티브는 주요 글로벌 대기업을 타깃으로 북미 시장에 먼저 출시한 뒤 한국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대기업은 이미 대부분 산업 현장에서 SAP의 ERP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어 별도의 데이터 전처리 과정 없이 인포랙티브를 쉽게 도입할 수 있다"며 "비용 부담이 큰 중소기업의 경우에도 인포랙티브를 도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또 서 대표는 "에스비티글로벌은 SAP ERP 구축부터 경영 판단 예측까지 모든 데이터, 규칙, 행동 영역에 대한 글로벌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3년 안에 고객사 서비스를 향상하고 발전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에스비티글로벌과 자회사 알고그랩 임직원들이  2023년 송년회 및 비전선포식에서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에스비티글로벌에스비티글로벌과 자회사 알고그랩 임직원들이 2023년 송년회 및 비전선포식에서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에스비티글로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