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는 13일 광고 플랫폼 '카카오모먼트' 공식 대행사와 상생 협력을 위해 운영하는 'KPP'(카카오 프리미어 파트너) 프로그램의 2024년 파트너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파트너사는 매년 전체 공식 대행사로부터 신청을 받아 선정된다. 매출 및 성장률, 사업자 수, 파트너사로서의 성장 및 협업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KPP 파트너사들은 인증을 통해 광고주를 대상으로 전문성을 입증할 수 있으며, 광고 퍼포먼스 향상, 브랜딩, 애드테크 등의 관련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이종원 카카오 광고사업부문장은 "KPP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들이 높은 수준의 경쟁력을 갖추고 카카오와 함께 협력할 수 있도록 지속 지원해왔다"며 "앞으로도 카카오의 비즈니스 파트너들의 성장을 위해 고민하며,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