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누' 시즌이 돌아왔다...라인업 확대 기념 이벤트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3.11.23 14:31
글자크기
'카누' 시즌이 돌아왔다...라인업 확대 기념 이벤트


동서식품이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KANU)와 차(Tea)가 부드럽게 조화된 카누 라떼 신제품 2종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와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를 새롭게 선보였다.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는 진하고 풍부한 밀크티 맛과 커피의 깔끔한 맛이 만난 제품이다.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는 커피와 제주산 유기농 말차가 조화로운 새로운 느낌의 제품이다. 카누 라떼는 이번에 발매한 신제품 2종을 추가하면서 11종의 라떼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카누는 커피전문점에서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젊은층을 중심으로 원두커피가 인기를 얻는 것에 착안해 2011년 출시한 제품이다. 갓 뽑은 듯한 원두커피 맛을 구현하기 위해 콜롬비아,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등 고품질의 원두를 사용한다. 여기에 동서식품만의 커피 제조 노하우로 로스팅하고 블렌딩해 제품별로 각기 다른 풍미와 향을 담아냈다.

카누 제품은 크게 아메리카노와 라떼로 나뉘는데, 아메리카노는 로스팅 강도에 따라 △다크 로스트 △마일드 로스트 △라이트 로스트 아메리카노 3종으로 구분한다. 여기에 기능에 따라 △디카페인 △미니 △시그니처를 추가했다. 이와 별도로 고품질 프리미엄 커피 '시그니처' 제품군도 있다. 카누 브랜드로 출시된 제품은 모두 20여종이다.



동서식품은 카누 라인업 확대를 기념해 다음달까지 소비자 리워드 이벤트인 '2023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정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포인트를 쌓아 스페셜 굿즈로 교환하는 이벤트다. 올해는 '카누와 함께하는 뜻밖의 여정'이라는 콘셉트로 카누 아메리카노, 카누 시그니처, 카누 라떼 등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메라, 캠핑용품, 캐리어 등의 굿즈를 소진시까지 지급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